너무 한것 아닌가요??
대부분 업체들이 특히 먹는건 문제가 발생시 취소 처리 및 맞교환으로 새 제품을 보내주는 동시에 회수을 해 가는데 이건 확인하고 다시 보내주거나 취소처리해준다는게 ....
물론 판매자 입장에서 그럴수 있다는 생각은 들지만 대체 그 울무 볶음 자체을 먹기 위해서 일주일 이상을 걸리는
소비자 입장은 생각은 안하시나요??
다시 포장해서 보내는 귀찮음...다시 보내란 말은 확인차도 중요하지만 그 의미는 소비자가 결구 속일수도 있는
의심의 의도가 분명히 있으거라는 생각이 들네여.. 그것또한 이해는 하지만..생각해보세요
한두번 거래도 아니고 몇푼 안되는 8천원에 그 많은 물건을 다 같이 구매 했는데 그중 8천원 짜리로 인해서
불만을 만들어서 제기 하겠습니까?? 이런것 조차도 귀;찮은데...근데 다시 포장해서 보내달라는 전혀 고객배려 없는 행동과 그 것 다시 받고 또다시 확인하고 그것 다시 보내고 기달리는 고객입장은 전혀 생각안하시나요??
작은 업체이지만 큰 업체처럼 고객에 배려을 하란 말은 안하시만 최소한 입장 바꿔 생각할수 있는 문제인듯 합니다 전 다시 보내고 받고 귀찮습니다..그걸 또 언제 기달리나요??
꼴라 그것 하나 먹고자 ...되구요..다신 여기 거래 안할테니...군 냄세 나는 율무 볶음 취소 처리 해주시고
포장좀 제대로 하세요 그 상자이가 가격이 얼마나 난다고??? 초심을 잃지 말길....